미국 대선이 화요일인 이유 미국대선 트럼프vs해리스 미국대통령

2024. 11. 5. 21:07재밌는 이야기

728x90
반응형

미국 대선이 화요일인 이유

미국 선거일이 11월 화요일로 정한 이유는 농업사회를 고려하여 농부들의 수확 일정에 따라 경제적인 활동에 방해 받지 않고 투표 할 수 있도록  1845년 미국의회 의해 확립 되었습니다. 

 

11월 화요일에 선거를 치르는 전통은 184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당시 의회가 농업 사회가 대부분이었던 사회에 맞게 일정을 정했습니다. 초기 미국인들은 교통이 느리고 대부분 사람들이 농사에 종사하는 다른 세상에서 살았습니다. 의회가 화요일을 선거일로 정한 것은 일요일은 교회에 가야 하고, 그 당시 카운티청 소재지(종종 시골 지역에서 유일한 투표소)에 도착하려면 상당한 여정이 필요했습니다.

 

화요일을 선택함으로써 의회는 농부들이 월요일에 여정을 시작하고 화요일에 투표하고 수요일에 집으로 돌아와서 일주일을 방해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이 일정은 현대 미국인들이 더 이상 이러한 물류적 어려움에 직면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전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 대선 후보와 주요 공약

2024년 미국 대선은 최근 역사상 가장 양극화된 경쟁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이며, 두 주요 정당의 주요 후보가 긴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담한 공약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경쟁자 중 일부에는 공화당의 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와 바이든 대통령이 선택할 경우 경쟁에 뛰어들 것으로 추측되는 현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가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주요 공약

도널드 트럼프는 이전 임기의 주제를 반영하여 "미국 우선" 의제를 중심으로 선거 운동을 벌였습니다. 그의 주요 공약에는 경제 활성화, 이민 개혁, 의료 정책 개편이 포함됩니다. 트럼프는 또한 "법과 질서"를 회복하는 것을 강조하며, 국경 안보를 강화하고 이민 규제를 강화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이 주제를 정기적으로 다룹니다. 또한 그는 미국 이익을 우선시하고 과도한 외국 무역을 줄이기 위해 무역 협정을 재협상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지지율

도널드 트럼프의 지지율은 지속적으로 양극화되어 왔으며, 공화당 유권자들 사이에서는 높은 지지율을 보이고 민주당과 무소속 유권자들 사이에서는 전반적으로 낮은 지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대통령 임기 내내 그의 지지율은 국내 및 국제적 사건에 따라 변동했지만, 그의 지지 기반은 여전히 ​​충성스럽고, 이는 2024년 선거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최근 지지율 여론 조사에 따르면 트럼프는 공화당 내에서 강력한 지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공화당원 사이에서는 지지율이 80~90%에 달합니다. 그러나 일반 대중 사이에서는 그의 지지율이 더 엇갈려 있으며, 전반적으로 약 40~45%가 지지를 보이며, 이는 종종 이민, 외교 정책, 경제적 민족주의와 같은 문제에 대한 그의 입장에 영향을 받습니다. 트럼프의 지지 기반은 그의 색다른 접근 방식을 높이 평가하지만, 그의 분열적 페르소나는 계속해서 유권자들을 양극화시키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현재 진행 중인 여러 법적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이는 그의 지지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의 지지 기반은 이러한 문제를 정치적 동기로 보는 반면, 이러한 문제는 더 광범위한 대중의 지지를 얻는 그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의 결과와 그의 대중적 반응은 그의 입지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사진출처 MBC뉴스

카말라 해리스의 주요 공약

부통령으로서 카말라 해리스는 사회 정의, 의료 개혁, 기후 변화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는 그녀가 대선에 출마한다면 그녀가 구축할 플랫폼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리스의 공약에는 여성 권리에 대한 정책 강화, 저렴한 의료 접근성 확대, 그린 뉴딜과 같은 환경 이니셔티브 진전이 포함됩니다. 그녀의 플랫폼은 포용성, 형평성, 지속 가능한 p를 우선시하는 진보적 기반에 어필하도록 배치되었습니다.

 

부통령으로서 카말라 해리스의 지지율은 엇갈렸으며, 일부 여론 조사에 따르면 그녀는 핵심 민주당 지지자 외에는 광범위한 지지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부통령으로서 해리스는 이민 개혁과 투표권을 포함한 어려운 포트폴리오를 배정받았으며, 이는 그녀의 대통령에 대한 의견을 양극화시켰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해리스가 국경 통제와 같은 특정 문제를 다루는 방식이 온건파와 보수파 유권자들 사이에서 그녀의 지지율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민주당의 진보파 내에서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이는 그녀가 대선에 출마한다면 상당한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해리스는 여성 권리, 인종 평등, 기후 변화 대책과 같은 문제를 다루는 데 있어 눈에 띄어 젊고 보수적인 유권자들에게 공감을 얻었습니다.

 

해리스의 지지율은 그녀가 주요 경제 및 의료 문제에 집중함으로써 매력을 확대할 수 있다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가올 선거에서 그녀의 기회는 양당 문제에 대한 그녀의 입장을 강화하는 능력과 부통령으로서의 경험에 달려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바이든 대통령이 그녀를 후임자로 지지한다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 민주당 경쟁자

바이든 대통령이 출마하기로 결정하면 그의 캠페인은 그의 행정부의 업적과 연속성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의 공약은 경제 회복, 기후 변화 대응, 의료 개선 및 국제적 동맹을 중심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잠재적 민주당 후보로는 개빈 뉴섬이나 피트 부티지그와 같은 인물이 포함될 수 있으며, 각자는

 

728x90
반응형